사업 경쟁력
> > 사업 경쟁력

사업 경쟁력

사업경쟁력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
전통적인 서민 먹거리로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으며, 반짝하고 사라지는 업종이 아닙니다.
또한 광우병, 구제역, 조류독감, 비브리오 등에서 자유롭고 안정적인 창업 메뉴입니다.



모방할 수 없는 맛
종로할머니 손칼국수만의 30여년 비법으로 우려낸 육수와 면은 타 업체가 모방할 수 없습니다. '맛'이 경쟁력입니다.

높은 수익구조
식자재의 원가 비중이 낮고, 메뉴 종류의 단순화로 인한 비용절감 등으로 매출대비 수익률이 높습니다.

높은 테이블 회전율
부담없는 메뉴로 고객의 테이블 점유시간이 높지 않아 매출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조리과정의 시스템화
조리방법을 표준화하여, 조리의 편리성과 일관성을 유지시켜 인건비를 절감하고 초보자도 쉽게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경제적 창업 모델
초기 창업에 필요한 비용이 타 업종에 비해 높지 않아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투자입니다.


성공아이템

질병의 여파가없는 아이템

광우병, 구제역, 조류독감, 비브리오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다.

저렴한 가격, 서민 친근형 메뉴

어느 메뉴와의 경쟁에서도 비교가 되지 않는 부담없는 가격

유행을 타지 않는 장수 아이템

칼국수는 고려시대부터 내려온 전통 음식으로 오랫동안 서민의 삶 속에 깃들어 있는 음식입니다.

낮은 원가 비중

식자재 원가비중이 낮아 타 외식업 대비 수익률이 높은 아이템으로 투자대비 매출 극대화

몸에 좋은 웰빙 메뉴

불에 굽고 기름에 튀기는 음식이 아니며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아이템

시즌별 메뉴 개발

본사의 R&D연구소에서 지속적 신메뉴 개발을 통한 시장 경쟁력 확보

편리성과 최소
인원 운영

최소 인원으로 운영 가능한 편리한 조리 시스템 구축

구전 마케팅 효과

30년간 맛집으로 입소문을 통한 구전 마케팅